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파주 카페 추천 : 더티트렁크

by 즐거운날ㅎ 2020. 10. 11.

안녕하세요 즐거운날입니다.
이번 추석연휴때 다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친척 가족들 만나서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회사를 안나가서 너무 좋았네요...ㅎㅎ
저는 이번 연휴 때 코로나 때문에 지방에 내려가지 않고 가족들과 카페투어를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더티트렁크 사진을 보고 너무나도 가고싶어서 출발했습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더티트렁크 카페는 창고를 개조한 듯한 건물 디자인입니다. 더티 트렁크는 더러운 창고, 더러운 공장 이란 의미인데 안은 깨끗해요 ㅎㅎ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으니 주차고민할 필요는 없답니다. 더티트렁크 전용 주차장이 몇군데나 되는지 모르겠네요.

커피공장이라는 현관문을 따라 들어가면 많은 식물들이 나옵니다. 따뜻한 조명과 식물들의 조화는 정말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ㅎㅎ

이 곳이 바로 더티트렁크의 포토존입니다.
제가 파주 카페 추천 : 더티트렁크
를 포스팅하게 된 이유도 바로 이 사진때문입니다.
아무런 카메라로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기 때문이죠.

저희 가족은 어니언 베이글과 마늘바게트를 시켰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초코라떼.

초코라떼는 컵 테두리에 초코소스로 토핑해주는게 예쁘더라고요.


다른 카페와는 달리 빵, 음료 뿐만 아니라 샐러드 등 요리도 판매하오니 먹고싶은거 고르시길 바랍니다.

하겐다즈 맥주도 팔고~많은 직원들이 친절히 대해두니 갔다오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들 더티트렁크에서 인생샷도 찍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