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서면 맛집 추천 : 키친보이즈

by 즐거운날ㅎ 2020. 8. 6.

안녕하세요. 즐거운날입니다. 이번 주말동안 저는 가족들과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Tmi로 저는 현재 서울특별시에 거주를 하는 중이지만, 외갓집이 부산이고 제가 태어난 곳도 부산이라... 제가 사는 서울 다음으로 좋아하는 지역이 바로 ‘부산’입니다.
(참고로 야구는 기아타이거즈팬....뭐지 이 혼종은ㅋㅋ)
저번 주말에 천안 및 서울 경기권이 비로 인해서 물난리였는데, 다행히도 부산은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 맛집 키친보이즈입니다. 키친보이즈는 작고 앙증맞은 인테리어로 잘 꾸며진 조그만한 가게에요. 그렇다고 맛이 없지 않냐? 아닙니다. 퀘사디아가 꿀맛입니다.
늦게가면 웨이팅 필수이니... 시간 잘 맞춰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닭고기 오븐요리, 바베큐 퀘사디아 등등 다양하지는 않지만 알찬 메뉴 구성입니다.

저희는 바베큐 퀘사디아, 새우 까르보나라, 소고기 로제토마토 파스타, 사이다 를 주문했습니다. 원래 둘이서 파스타 하나, 퀘사디아 하나를 주문할까하다가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에 1인 1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음식이 나왔는데... 너무 예뻐서 제 아이폰11pro로 맛깔나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새우 까르보나라
소고기 로제토마토파스타
바베큐 퀘사디아

참고로 저는 새우를 못먹기 때문에 새우와 함께 버무러진 까르보나라는 그냥 그랬지만, 소고기로제토마토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한, 퀘사디아가 그냥 피자같은 맛일 줄 알았는데 바베큐향이 올라오는 신기한 맛이었습니다.퀘사디아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다!

키친보이즈는 서면역 2번출구 쥬디스 방향으로 오시면 전포성당 부근에서 찾을 수 있을겁니다.!

댓글